지점 안내

상담은 각 지점으로 연락주세요.

이용 안내

이용 안내
STEP 01
온라인 or 전화상담
- 각 지사 운영자와의 전화 상담
-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 부모님께서 원하는 조건 조율과 베이비시터 관련 문의사항을 상담 가능합니다.
STEP 02
예약신청
-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 예약은 3일 전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장기적으로 이용하실 경우 2주 전에 예약 부탁드립니다.
- 당일 이용 예약 신청시 서비스 이용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TEP 03
베이비시터 면접
- 면접을 통해 아이 엄마와 베이비시터가 서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 베이비시터님은 최대한 아이 엄마의 의견을 존중하며 아이를 책임지고 잘 돌볼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시면서
  면접에 임하실 것입니다.
- 베이비시터 면접비 만원(왕복 차비) 있습니다.
STEP 04
서비스 제공
- 예약시 서비스 시작일을 예약된 지점의 운영자에게 알려주시면 준비를 합니다.
- 예약된 베이비시터가 방문하였을 경우 육아 관련 특이사항과 기타 주의사항을 가능한 상세히 설명해 주셔야
  합니다.
-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최대한 재미있고 유익하게 보내야 하며, 집안의 교구나 동화책, 장난감 등을 살펴본 후
  간단히 메모하여 활용하도록 합니다.
- 활동일지를 작성하여 부모님이 돌아오신 후 자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STEP 05
서비스 종료
- 미리 예정된 서비스 날짜가 되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서비스 연장은 운영자에게 3일 정도 미리 연락하셔서 협의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비용의 지불은 서비스가 종료되는 날 시터님께 직접 드리면 됩니다.
가족분들께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
육아 협조자로 인정해주세요.
적합한 베이비시터를 만나시기 전까지는 모든 경로를 통해 최대한 심사숙소 하시고,
일단 내 아이를 맡기시기로 결정하셨다면 평소 아이의 습관이나 버릇 등을 자세히 정리하여 아이방에 붙여놓으시고
베이비시터와 아이가 서로 적응할 때 까지는 믿음으로 지켜봐주세요.
육아기에 대해 자주 상의하시고 필요하신 건 꼭 부탁(건의)하세요.
베이비시터에 따라 적응 기간과 능력이 조금씩 다르기도 합니다.
혹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베이비시터에게 솔직한 의사를 표현하시어
엄마의 육아방법을 따르도록 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대화를 나누시면 아이를 돌보는 베이비시터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바쁘시더라도 아이 스케줄은 직접 챙겨주세요.
직장을 다니시거나 다른 일로 바쁘신 경우 실제 아이와 제일 짧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엄마일 수 있으나
그래도 양육의 주체는 항상 엄마 본인이십니다.
‘베이비시터가 모든 것을 알아서 해주겠지’ 하는 생각은 버리시고 그날그날 아이에 맞는 스케줄 관리는 ( 놀이나 이유식 등 )
엄마께서 직접 챙겨주시면 베이비시터도 아이에게 더 많은 노력을 하게 됩니다.
때로는 아이 앞에서 베이비시터님을 존중해주시고 칭찬해주세요.
아이가 새롭게 예쁜 행동이나 말을 할 경우 “어머! 이모님한테 이런 것도 배웠어? 정말 잘하네” 하며 가끔은 칭찬해주세요.
칭찬의 말 한마디로 인해 베이비시터와 아이의 하루가 더 즐겁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라는 소속감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친근한 호칭을 사용해 주세요.
소중한 아이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베이비시터에게 맡기는 순간 또 하나의 가족관계가 형성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베이비시터의 호칭은 이모님 또는 고모님으로 불러주시어 가족의 마음으로 아이를 돌볼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면 좋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참조은맘의 도움을 받으세요.
아이를 맡기면서 발생되는 문제나 개선사항에 대해 간혹 베이비시터에게 직접 말하기 곤란하여 혼자 고민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망설이지 마시고 예약한 지점 운영자와 상의하시어 불편한 부분에 대해 도움을 받으세요.
빠른상담신청

select count(*) as cnt from g5_login where lo_ip = '44.222.225.12'

145 : Table './goodmam/g5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