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 안내

상담은 각 지점으로 연락주세요.

서비스 소개

친정어머니의 마음으로 참조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산후매니저 업무
산후조리를 하기 좋은 환경조성
출산 후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휴식과 수면을 취하게 환기, 온도, 광선 등을 체크하여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자연분만 산모의 빠른 회복을 위해 좌욕을 위해 준비해 드립니다.
영양중심의 식사준비와 집안청소
수유 산모를 위한 식단표를 중심으로 식사 준비와 간식을 준비해 드립니다.
간단한 집안청소를 해드리며 식사 후 설거지와 씽크대 정리를 해드립니다.
산모님의 몸과 마음의 변화체크
일별 주별 산모님의 주 별 몸 상태를 체크하여 산후우울증에 예방하고 산후 몸 상태를 살펴드립니다.
산후매니저 분류
입주형 산모님 댁에 24시간 상주하면서 산후조리를 도와드리는 유형,
매니저님께서 오후 8시 이후에 아기를 직접 데리고 주무셔서 산모님이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유형입니다.
출퇴근형 산후매니저님께서 산모님 댁으로 출퇴근하여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형,
주5일의 경우 평일은 오전 9시에 출근하여 오후 6시에 퇴근하시고, 주 6일의 경우 토요일 오전 9시에 출근하고 오후 2시에 퇴근하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유형입니다.
혼합형 입주형과 출퇴근형을 혼합한 유형,
산모님 컨디션과 여건에 맞추어 기간을 정해서 활용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보통 입주형 2주와 출퇴근형 2주를 혼합하여 이용하십니다.
지정형 산모님이 서비스 받기 원하시는 매니저님을 추천받거나 소개받아서 지정하시는 경우 지정비 5만원을 추가로 부담하신 후 이용 가능한 유형입니다.
빠른상담신청

select count(*) as cnt from g5_login where lo_ip = '18.222.115.120'

145 : Table './goodmam/g5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